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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도요타 캠리 리콜 사례 4가지 모음

by 오파 2023. 2. 10.

도요타 캠리는 인기 있는 중형차지만 모든 차량과 마찬가지로 수년간 다양한 문제로 리콜 대상이 됐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도요타 캠리의 공식 리콜 사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리 리콜

1.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 리콜(2010): 2010년, 도요타는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의 기능에 대한 우려로 캠리와 다른 여러 모델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리콜은 의도하지 않은 가속에 대한 보도로 촉발되었으며, 이로 인해 자동차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리콜에는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의 성능과 신뢰성을 개선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2. 스티어링 릴레이 로드 리콜(2011): 2011년, 도요타는 스티어링 릴레이 로드에 대한 우려로 캠리와 다른 모델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리콜은 차량 조향에 어려움을 겪는 등 충돌 위험을 높일 수 있는 조향 문제가 보고되면서 촉발됐습니다. 리콜에는 스티어링 릴레이 로드의 성능과 신뢰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리 또는 교체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3. 연료 펌프 리콜(2020): 2020년에 도요타는 연료 펌프에 대한 우려로 인해 특정 캠리 모델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리콜은 엔진 정지와 시동 어려움 등 충돌 위험을 높일 수 있는 연료 펌프에 문제가 있다는 보도가 계기가 됐습니다. 리콜에는 성능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료 펌프를 수리하거나 교체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4. 엔진 컨트롤 모듈 리콜(2021): 2021년에 도요타는 엔진 컨트롤 모듈에 대한 우려로 인해 특정 캠리 모델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리콜은 엔진 정지, 시동 어려움 등 충돌 위험을 높일 수 있는 엔진 컨트롤 모듈의 문제가 보고되면서 촉발됐습니다. 리콜에는 엔진 컨트롤 모듈의 성능과 신뢰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리 또는 교체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마치며

이러한 리콜은 자동차 산업의 정상적인 부분이며, 차량과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예방 조치로 발행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도요타 캠리는 수년간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 스티어링 릴레이 로드, 연료 펌프, 엔진 컨트롤 모듈에 대한 리콜을 포함하여 여러 차례 공식 리콜 대상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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