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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LS 500h 장점 및 단점 그리고 오너 후기

오파 2024. 1. 26. 21:41

이번에는 렉서스 LS 500h 차량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렉서스 LS 500h는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고급스러운 차량입니다. 이 차량의 장점, 단점, 그리고 오너 후기를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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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 렉서스 LS 500h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V6 3.5L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조합된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효율성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합산출력 359마력, 10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에 준하는 변속과 엔진사운드까지 연출합니다. 복합 연비는 9.6km/ℓ로 대형 세단 치고 매우 뛰어납니다.
  • 렉서스 LS 500h의 또 다른 장점은 디자인과 품질입니다. 이 차량은 새로운 플랫폼 GA-L을 적용해 더 낮고, 넓어진 차체, 역동적이고 대담해진 프로포션을 완성했습니다. 렉서스의 시그니처인 스핀들 그릴은 과감한 사이드 캐릭터 라인, 후면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중후함과 존재감을 강조했습니다. 실내에는 ‘타쿠미’라고 불리는 장인들의 오랜 숙련된 기술과 고급 질감의 소재가 어우러져 높은 감성 품질을 만들어 냈습니다. 인테리어 부문 최고의 상인 아이즈온 디자인을 수상했습니다.
  • 렉서스 LS 500h의 마지막 장점은 편의와 안전 기능입니다. 이 차량은 운전자가 시트에 앉은 상태에서 자세나 시선의 변화를 최소화한 채 근접 조작으로 차량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12.3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의 위치를 운전석 쪽으로 더 가까이 이동시켜 조작성을 더 높였습니다. 앞ㆍ뒷좌석은 각각 다른 콘셉트로 만들어 운전의 즐거움과 의전차량의 안락함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앞좌석에는 지압 방식의 리프레시 시트가 적용돼 시트 등받이뿐만 아니라 허벅지 부분까지 커버해 마사지를 해줍니다. 오토만 시트가 적용된 뒷좌석 시트는 동급 최고 수준의 레그룸을 기본으로 7개의 리프레시 코스를 제공하는 워밍 릴렉세이션 기능을 통해 안락함을 강조했습니다. 23개의 스피커가 적용된 2400와트 마크레빈슨 레퍼런스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됐습니다.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가 적용돼 차선유지 어시스트 (LKA),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DRCC), 긴급제동보조 (PCS), 오토매틱 하이빔 (AHB)이 제공됩니다. 또한 VDIM 시스템과 12개의 SRS 에어백, 4점식 팝업후드가 적용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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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 렉서스 LS 500h의 단점은 가격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이 차량의 판매가격은 LS 500h AWD 플래티넘 1억7300만원, LS 500h AWD 럭셔리 1억5700만원, LS 500h 2WD 럭셔리 1억5100만원입니다. 이 가격은 동급의 경쟁 모델들보다 비싼 편이며,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 렉서스 LS 500h의 또 다른 단점은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엔진으로 넘어갈 때 소음과 이질감이 상당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특성상 불가피한 부분이지만,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으로서의 정숙성과 부드러움을 해치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 렉서스 LS 500h의 마지막 단점은 뒷좌석 등받이가 고정되어 있어 대형 화물을 싣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차량은 의전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만, 가끔씩 큰 물건을 싣고 다녀야 할 때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트렁크는 크기가 큰 편이며 480리터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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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너 후기

렉서스 LS 500h의 오너 후기를 살펴보면, 대부분의 오너들은 이 차량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효율성과 퍼포먼스, 디자인과 품질, 편의와 안전 기능에 대해 칭찬하는 의견이 많습니다.

  • "이틀간 541km를 달린 후 시승차를 반납하는 이별의 시간. 아쉽다. 열쇠를 넘기고 싶지 않다. 렉서스 LS는 그토록 매력적이다. 잠잘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내내 타고 다녔는데도 끝내 스티어링휠을 놓고 싶지 않았다. 편해서다. LS는 마치 도심 속의 고급 호텔 같다. 조용하고, 안락하고, 고급스럽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연비와 가속성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렉서스의 품질과 디자인은 더할 나위 없다. 이런 차를 타면 누구나 행복해질 것이다."
  • "렉서스 LS 500h는 내가 타본 차 중에서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차다. 앞좌석의 리프레시 시트는 마사지 기능이 정말 좋다. 뒷좌석의 오토만 시트는 의전용으로 적합하다. 마크레빈슨 사운드 시스템은 음질이 깨끗하고 감동적이다.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은 운전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해준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연비가 좋고 가속이 부드럽다. 디자인은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 "렉서스 LS 500h는 내가 꿈꿔왔던 차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연비와 성능을 모두 충족시켜준다. 디자인과 품질은 렉서스의 정점을 보여준다. 편의와 안전 기능은 최고 수준이다. 뒷좌석은 넓고 편안하다. 앞좌석은 마사지 기능이 있어서 피로가 풀린다. 마크레빈슨 사운드 시스템은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은 운전을 도와준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으로 렉서스 LS 500h 차량에 대한 소개와 오너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차량은 하이브리드 시스템, 디자인과 품질, 편의와 안전 기능 등 여러 장점을 가진 고급 세단입니다. 단점은 가격이 비싸고,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엔진으로 넘어갈 때 소음과 이질감이 있으며, 뒷좌석 등받이가 고정되어 있어 화물을 싣기가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 차량을 타보신 분들은 대부분 만족하고 있으며,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렉서스 LS 500h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시승을 통해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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